본문 바로가기

오분읽기/오분자기계발

[미라클 모닝]_1_ 성공과 일치되는 노력_자기 계발과 성공의 관계

 

성공의 정도가 자기계발의 정도를 넘어서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왜냐하면 성공이란 당신이 어떤 사람이 되었느냐에 따라오는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달리기를 멈췄다

하나의 철학이 나의 인생 전체를 바꿀 예정이었다

 

성공과 일치되는 노력

밑도 끝도 없이 말이 내게 꽂혔다

마치 현실이 해일처럼 덮쳐오는 같았다

 

나는 내가 원하는 만큼의 성공을 끌어오고, 창조하고, 유지할 있는 사람으로 스스로를 계발하고 발전시키지 않았다는 사실을 직시하게 됐다

 

나는 10점의 성공을 원했지만 나의 자기계발의 점수는 2정도, 괜찮은 날도 아마 3이나 4 정도였다

이것이 바로 문제임을 깨달았다

 

건강, 행복, 경제, 인간관계, 경력 삶의 모든 방면에서 우리는 10점의 성공을 원한다

그러나 지식, 경험, 마음가짐, 신념 어느 면에서든 자기계발의 정도가 10점에 미치지 못한다면 삶은 언제나 고달플 수밖에 없다

 

우리 외부 세계는 언제나 우리 내부 세계를 반영한다

우리의 성공 점수는 언제나 우리의 자기계발 점수와 일치할 것이다

우리가 원하는 삶을 창조할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자기계발에 매일 시간을 투자하지 않는다면 성공을 손에 쥐긴 어렵다"

 

( : 엘로드 , 김현수 '미라클 모닝' 책 내용 발췌 편집입니다)

 

 

미라클 모닝 자기계발과 성공 성공과 노력

 

 

오늘의 내 상황은 내 자신이 스스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오늘이 즐겁더라도

오늘이 힘들더라도

모든 것은 어제의 내가 만든 것일 수 있습니다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내기 위해

오늘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나 자신을 어제보다 나은 사람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오늘 어제보다 ....을 더 잘 하겠다

나는 오늘 어제보다 더 ...하겠다

 

   여러분은 어제보다 오늘 자신의 무엇을 더 나아지게 만들고 싶습니까?   

 

 

 

# 오분 산책_[자기경영노트]_4_피터 드러커_중요한 것부터 먼저 해결하는 방법_보러 가기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