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분정보/오분블로그꾸미기

[애드센스승인 빨리받기]_정보들입니다

며칠 전에 오분산책도 애드센스 광고 게재 승인을 받았지요

 

블로거님들과 기쁜 마음을 나누었는데요

오분산책의 경우 애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은 편이라고

축하를 많이 해 주셨어요

감사드려요---

 

그런데

저와 같은 새내기 블로거님들이 승인을 기다리는데

하염없이 기다린다거나

몇 번 탈락 메일을 받았다는 소식들도 들었어요

 

기다리는 걸 그다지 즐겨하지 않는 저 같은 타입의 사람들에게는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기다리는 동안이 정말 지치는 시간들일 거예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블로그의 즐거움을

애드센스승인이 막도록 기다리고만 있을 수는 없죠

 

그래서

여러분들도 저처럼 단방에 애드센스 승인받기 성공할 수 있도록

제가 주변 분들에게서 들은

애드센스 승인 빨리 받는 방법 들을

나눠보려고 해요

 

애드센스 승인 빨리 받기

 

규칙들이 그다지 어렵지 않아서 블로그에 글 올릴 때 번거롭지는 않았어요

 

 

  첫 번째, 매일 글 올리기     

저는 이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다른 어떤 분들은 글을 10편도 안 올렸는데 승인이 잘 되는 분들도 있잖아요

그렇지만

평균 2주에서 한 달 정도 다들 기다리더라구요

구글에서 블로그가 매일 업데이트 되는가를 제일 예민하게 여긴다고 하더라구요

 

 

 

   두 번째, 글은 띄어쓰기 포함하지 않고 글자수가 약 1000글자 이상 되도록 쓰기     

이 부분은 지키기가 좀 애매하기는 했는데요

저는 '네이버 글자 수 검색'으로 맞추기도 하고

(네이버에 ''글자 수 검색' 이라고 입력하시면 글자 수 검색창이 뜨더라구요

거기에 제 글을 복사해서 붙여 넣고 몇 글자인지 확인했어요)

아니면 한컴이나 워드의 '글자 수 확인' 기능으로 확인하기도 했어요

띄어쓰기 빼고 글자 수를 맞추라고 하더라구요

 

 

 

  세 번째, 글 한편당 사진은 최소 3점이상 넣기    

다들 사진은 글의 군데군데 흩뿌리듯이 잘 넣으시니까 이 부분은 쉬울 거예요

 

 

 

   네 번째, 글은 약 30편 이상 올리기     

저희 오분산책의 경우는 글이 30편이 넘자마자 바로 승인이 된 것 같아요

다른 친구들도 거의 약 2주 정도 걸렸다는 걸 보면

글을 업로드하는 횟수가 중요한 것 같아요

어떤 날은 저도 글을 4개 정도 올린 날이 있었는데

한꺼번에 30편의 글을 올려도 애드센스 빨리 승인 받는 데에는 그다지 효과는 없는 것 같았어요

오분산책은 개설한 지 30일이 안 되고도 애드센스승인 한 번에 통과하기 성공했으니까

매일 조금씩 블로그에 글을 업로드하는 게 좋은 것 같더라구요

 

 

 

   다섯 번째, 사진에 사진제목 넣기     

이 부분은 그다지 중요한 지 모르겠지만

제가 원래 사진마다 메모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티스토리의 사진 제목 달기 기능이 반갑기도 하고

사진 밑에 설명이 있는 게 저한테는 예뻐 보여서

사진 올리는 김에 습관대로 제목 겸 설명을 메모식으로 적어 넣었어요

 

 

 

애드센스 수익 목표

 

 

   여섯 번째, 애드센스 연동하고 승인신청 하는 시기       

어떤 친구는 블로그에 글을 거의 30편 올린 후에 구글 애드센스 연동신청 하라고 했는데

이 말을 나중에 들어서

제 경우에는 오분산책 블로그 개설한 후에 바로 애드센스연동 했거든요

처음에는 잘 모르니까 애드센스 연동된 게 승인된 건 줄 알고 기뻐했답니다

애드센스 연동 후에도 구글광고 자리가 계속 하얗게 비어 있길래

블린이인 저는 그제야 승인을 기다려야 한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경우가 있는 걸로 봐서

애드센스 연동시기에 관한 부분은 여러분들이 각자 판단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일곱 번째, 카테고리 만들기     

제 지인은 블로그를 처음 개설하면 카테고리는 하나만 만드는 게 애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는 데에 도움이 된다고 했지만

저희 오분산책의 특성상

산책 중에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이 많아서

저는 이 규칙은 지키지 않았어요

그 대신

빈 카테고리가 있으면 왠지 허전한 게 안쓰러워 보이기도 하고

또 저는 워낙에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이 많아서

카테고리마다 글을 올려서 카테고리가 비어있게 놔두지는 않았어요

 

 

 

될 수 있는 대로 블로그 개설하면 바로 애드센스 연동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러고 나서

애드센스 승인에 대한 기다림은 뒤로 밀쳐 두시고

매일 글 올리면서 블로그 재미있게 하시면

여러분들도 모두 곧 애드센스 승인 빨리 받기 성공할 수 있을 거예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빨리 받는 방법이라고 이렇게 소소히 나누었는데

그다지 어렵지도 않고

저도 거의 들은 규칙들이라서

모두 다들 잘 지키고 있는 특별하지 않은 부분들일 수도 있어요

 

그래도

축하해 주시는 그리고 애드센스승인을 기다리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렇게 나누어 봅니다

 

 

 

 

    모두들 애드센스 승인 빨리 받기 성공해서              

       축하 메시지 나눠봐요---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