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분정보/오분블로그꾸미기

[애드센스승인]_19일만에 드디어 승인이 되었어요_(애드센스승인 빨리 받기 정보는 두 번째 글에 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받기가 어렵다는 말을 여기저기에서 들으면서

저희 블로그도 조금 기다려 보자 싶었는데

그저께 애드센스 광고 게재 승인이 났어요  ㅎㅎ

 

 

애드센스 승인 빨리 받기

 

며칠 동안 일이 바빠서 블로그를 쉬고 있었는데

오늘 블로그를 열어보니 구글 애드가 뜨는 거예요

엄청 반가와서 메일함을 열어보니

승인 축하 메일이 왔네요

 한 번에 승인되어서 기쁩니다  ^^

 

애드센스 연동을 8월 17일에 해서 연동한지 19일 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글은 거의 매일 써서 그동안 30꼭지 올렸네요

 

 

 

애드센스승인 애드센스연동

 

 

이 정도면 승인된 속도가 보통인가요

기다리는 건 별로라서

제 예상에 비하면 엄청 빨라 보이고 기쁠 따름입니다

 

그 동안 광고 자리가 하얗게 비어 있어서 보기가 별로 좋지 않았는데

이제 다양한 광고로 채워지네요

지난번에 지인이 알려준 대로 승인을 빨리 받기 위해

모든 광고 체크박스에 on을 해 놓았었는데

광고가 너무 많이 보이면 글 읽기에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이제 광고 체크박스 몇 개는 off시켰어요

 

지금처럼 블로그로 소통하는 것도 재미있는데

얼마나 수익이 나는지 지켜보는 재미도 더해지겠네요

 

 

 

목표 애드센스수익 

 

첫 수익 나면 또 글 올릴게요

    모두들 파워블로거 되시기를 바래요  ---            

 

 

 

# 오분산책_[애드센스승인 빨리받기] 정보모음_글 보러가기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