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분읽기/오분경제

[웰씽킹 2]_켈리 최 지음_부자의 생각을 체득하라

 

 

 

켈리최 여성ceo 웰씽킹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의 생각을 체득하라

 

 

나는 부자들이 했던 방법을 그대로 따라 하면 나도 그렇게 될 수 있다고 믿었다

믿음에서 그치지 않고 몸소 실천한 결과 

5년 만에 내가 100년을 일해도 못 이룰 거대한 부를 갖게 되었다

 

12개국 30개가 넘는 비즈니스 계열사를 거느린 글로벌 기업 회장으로 다시 태어난 것이다"

 

(켈리 최 씨의 웰씽킹 발췌 편집입니다)

 

 

 

웰씽킹 은 welth 에 대해 thinking 하는 거라고 합니다

 

책에 적힌 대로라면

켈리 최 씨의 실천력은 대단합니다

 

 

켈리 최 씨의 유튜브 채널도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ZmPiZdqohchy4y1NWKdYZg

 

KELLY CHOI

켈리 유튜브는 0.1% 성공하는 사람들의 마인드를 배워보는 곳입니다. 영상 컨텐츠를 통해 생각파워를 세상에 널리 알리고 전 세계를 향해 선한 나비효과를 불러일으키는 소망을 가지고 운영 중

www.youtube.com

 

켈리 최 유튜브 채널

 

 

 

     믿는 것 보다 실천하는 게 중요하군요---     

 

 

 


up